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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에 대한 가장 유용한 기사 마케팅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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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베테랑꼼지 2020. 6. 16.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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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에 대한 가장 유용한 기사 마케팅 팁



당신은 처음에 기사 마케팅이 쉽다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설명하고 그것을 적절한 디렉토리에 기록하도록 하는 기사를 작성하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가? 당신이 그것을 시도할 때, 당신은 그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고맙게도, 당신은 이 기사를 찾았고 당신의 기사를 통해 당신의 사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배우고 있다.




독자들이 더 읽고 싶어할 광고에 집중하라.


또한, 여러분은 다양한 그래픽이나 텍스트를 사용함으로써 때때로 광고를 바꾸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기사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의 글쓰기 스타일을 반영하고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어필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중에 관련성이 있는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컨텐츠가 현재와 향후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년이 넘어도 전달할 콘텐츠를 갖추는 게 목표다.


만약 독자들이 오래된 자료에 만족할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새로운 자료를 더 많이 읽고 싶어할 것이다.




아웃소싱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기사 작성에 필요한 시간이 부족하거나 자신의 실력이 다른 작가들에 비해 좋지 않다고 생각될 경우, 기사를 쓸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이것은 무료는 아니지만, 정기적으로 게시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다.




문서 디렉토리에 대한 규칙을 학습하십시오.


각 디렉토리마다 제출 지침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국어로 쓰는 것은 중요하다.


비록 여러분이 다른 언어에 유창하다고 느낀다고 할지라도, 이 길을 택하려고 하지 말고 다른 청중들에게 마케팅을 하라.


명사와 동사와 전체적인 문장 구조를 도살하는 것으로 끝날 수도 있다.


당신이 다른 시각에서 오고 있기 때문에, 청중들은 당신을 "잡지" 않을 수도 있다.




기사에 훌륭한 직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이 중요하며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의를 끄는 헤드라인을 사용하는 것이다.


키워드를 추가하고 문장이나 질문을 구성해보십시오.




글의 내용이 더 매력적이고 글머리표 및/또는 번호표를 사용하여 읽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이 전술은 기사를 기억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게 만들 것이다.


글머리 기호나 번호 매기는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효과가 있다.


이런 식으로 강조된 정보는 독자들이 그것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각 단락에서 3-5문장을 초과하지 말고, 기사의 길이가 약 500~700단어인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기사 디렉토리들은 이러한 특정 지침을 사용한다.


그것들을 고수하면 당신의 기사가 배포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그러나 블로그 게시물에는 300개의 단어만이 포함될 수 있다.




기사 작문은 종종 재미있고 사람들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사고 싶어하도록 도울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고 많은 판매를 하기 위해 일할 때 이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사업을 강화하는 훌륭한 방법이다.